[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설 연휴 선물 주의점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이번 시간, 설 연휴 선물에 대해 알아보자.

 

해외직구로 설 선물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외직구 Best3를 모아보았다. Best1은 바로 ‘다이슨 청소기!’ 청소기계의 명품으로 알려진 다이슨 청소기. 흡입력은 물론 사용의 편리함도 모두 갖추었다.

Best2는 바로 ‘커피머신’이다. 커피의 수요가 늘고, 고급 커피를 마시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Best3는 바로 ‘비타민’이다. 언제 어디서나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인 비타민과 건강식품. 이 제품들이 바로 아이포터를 통해 그동안 많이 구매했던 물건이자, 많이 찾는 제품이다.

그렇다면 다이슨 청소기와 커피머신, 비타민을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없을까.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설 연휴 선물’편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한편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는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