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런던에서 기괴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자살로 죽은줄 알았던 신부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남편을 살해했다는 끔찍한 이야기죠. 이 기괴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천재 탐정 셜록과 그의 파트너 왓슨이 나섭니다. 과연 유령신부의 존재는 무엇일까요? 영국 최고의 탐정 드라마가 영화로 찾아왔습니다. ‘셜록, 유령신부’입니다.

 

◀MC MENT▶

영화 셜록은 유명한 영국 드라마인 ‘셜록’의 극장판입니다. 개봉 전부터 드라마 셜록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요. 이 영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쉽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닙니다. 기존 드라마를 본 사람들이라면 이 영화의 숨은 의미와 장치들을 더욱 알게 돼 200%로 감상할 수 있지만 셜록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조금 난해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무비레시피는 셜록시리즈의 마니아들을 위한 영화 ‘셜록, 유령 신부’입니다.

 

영국 드라마 셜록은 2010년부터 시작된 시리즈편으로 지금까지 3편의 시즌이 방영됐는데요. 매 시즌이 방영될 때마다 영국 자체 시청률은 물론 세계적으로 이슈를 모으며 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때문에 영화로 상영되는 일 자체가 더 이슈가 된거죠.

하지만 사실 영화는 그동안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았다면 그 내용을 이해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때문에 영화를 보다 재미있고, 흥미롭게 관람하고 싶다면, 드라마를 먼저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 영화를 위해 드라마에 출연한 주연배우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을 비롯해 루버트 그레이브스, 아만다 애빙턴 등 조연들도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들이 말하는 드라마 셜록의 인기비결. 과연 무엇일까요?

 

◀에필로그▶

원작의 배경인 19세기 빅토리아 시대로 넘어간 셜록. 그의 추리는 시대와 상관없이 빛을 발휘합니다. 그가 찾아낸 유령신부의 비밀은 바로, 여성의 참정권이 없던 19세기 영국의 현실이 만들어낸 인물이었죠. 하지만 영화 셜록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영화 말미 갑작스럽게 등장한 미스테리한 한 인물.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영화 ‘셜록 유령의 신부’입니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의상협찬 : 여성 큰옷 쇼핑몰 제이스타일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