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지민, 문선아]
※실종아동찾기프로젝트는 실종아동 등의 인적사항과 정보,기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시선뉴스의 기획프로젝트로 공익의 목적으로 실종아동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실종아동 및 실종자의 조기발견에 도움이 되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의 협조아래 제작되었습니다. 실종아동 및 실종자들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름 : 정승열 (남, 당시 1세)
■실종일자 : 1988년 8월 13일
■실종지역 : 경북 김천 평화동 성의여상 앞 사거리
■신체특징 : 키 70cm, 검정색 짧은 머리, 오른쪽 눈 옆 수두자국, 오른쪽 어깨에 동전 크기 붉은 반점, 왼쪽 종아리에 화상흉터
■착의사항 : 노란색 줄무늬 민소매, 맨발
■제보처 : 경찰청 국번없이 182
■자료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

실종아동. 다른 사람의 일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우리 모두의 문제라는 인식을 갖고 관심을 가지고 공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주의사항※
본 뉴스 콘텐츠는 시선뉴스 단독 콘텐츠로서 시선뉴스 제작,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 협조아래 진행되며 타 매체 및 블로그 등에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또, 실종아동 등의 사진 등 신상정보사항을 실종아동 등을 찾기 위한 목적 외에 영리목적 등의 정당한 사유없이 무단 복사ㆍ게시ㆍ배포하는 경우에는 ‘실종아동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거하여,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