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7월 05일~07월 11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무엇보다도 당신의 사랑과 정성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처음에는 뜻밖의 문제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어려움이든 기쁨이든 모두 삶의 한 과정이지요. 어떠한 문제든 당신이 그 문제에 애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차츰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매매나 계약문제 등의 결정은 지금보단 후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눈앞에 주어진 조건보다 훨씬 괜찮은 조건이 곧 나타나게 되니 섣부른 결정으로 후에 성급한 결정에 대한 후회를 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잘 생각해보면 급할 것이 전혀 없으니 시간을 두고 당신에게 유리한 조건을 찾아보고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되도록이면 금주에 일을 끝내려 하지 말고 좀더 시간에 유예를 두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마음의 피로가 극에 달하니, 몸이 지친 것 보다도 더 치명적입니다.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어디 하나 편하게 마음 놓을 수 있는 곳이 없으니 모두가 당신을 채찍질하고 몰아세울 뿐입니다. 당신의 결정을 요구하고 당신의 역할을 필요로 하니 몸이 피로한 것은 둘째 치고서라도 신경 쓸 곳이 끊이지 않아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것입니다. 쉽지 않을 지라도 정신적 여유를 찾아야 할 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것처럼, 힘든 일을 겪거나, 싸움을 한 후 서로의 애정의 깊음을 확인할 수 있는 그런 한 주입니다. 티격태격해야 이성간 사이는 굳어지는 법이니 그렇게 마음에 둘 필요는 없는 한 주입니다. 지나고 보면 좋은 한 주였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무사 안일하게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좀 더 현실을 직시할 필요가 있는 한 주입니다.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당신에게 불친절하고 다급하니, 당신이 눈을 돌리고 있는 동안 기회는 점점 멀어져 갈 것입니다. '다 잘 될거야'라는 생각은 근거 없는 낙관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안일한 생각을 벗어 던지고, 하루라도 더 빠르게 치열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의 빈틈이나 약점을 파고 들려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무리 완벽함을 추구한다 하더라도 모자란 부분은 어딘가에는 있기 마련이기에 이러한 것들을 다 피해갈 수는 없는 노릇이겠지요. 하지만 법적, 윤리적으로 하자가 최대한 하자가 없게 하도록 해야 할 것이고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다는 생각이 들 때에는 먼저 대비를 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부모님 앞에서는 마냥 아이일 뿐입니다. 곤란한 일이 있다거나 부모님의 도움을 빌려야 할 때가 온다면 숨김없이 부모님께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말로는 이러쿵저러쿵해도 자식이 기대주는 것이 기쁜 것이 부모입니다. 곤란했던 상황도 해결할 겸, 다 큰 자식에게 나는 쓸모 없는 부모는 아닌가 생각하던 부모님께 자그마한 기쁨도 가져다 줄 겸 때로는 부모님께 조언이나 도움을 구해보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다소 부당한 지시가 내려지더라도, 못이기는 척 따르는 것이 속이 편한 한 주입니다. 세상일이 모두 원리원칙대로만 진행되지는 않고, 또한 당신 뜻대로만 이루어지지도 않으니 가끔은 정말 당신의 뜻과는 무관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잠시를 참지 못해 그 뜻을 거스르면 두고두고 곤욕을 치르게 되니 잠시 화를 억누르는 것도 세상을 살아가는 한 방법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화려한 겉치장에 신경을 쓰기보다는 자신의 내면을 가꾸는데 신경을 쓰는 게 좋은 한 주입니다. 일정이 없이 한가하여 당신을 어딘가에 내보일 일이 없으니 당분간은 남의 이목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평소 당신에게 필요했던 능력을 개발하며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여유가 쉽게 찾아오는 것은 아니니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도와달라는 요청을 거절하지 못하여 여기저기 손을 빌려주고 다니다가 결국 당신의 일은 허술하게 끝내고 마네요. 그렇게 바쁘게 지냈는데 손익계산서를 따져보면 당신의 마이너스가 확실합니다. 당신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오히려 만족할만한 결과를 받아들고 희희낙락하고 있으니 답답한 마음을 어찌 풀어야 할지 모르게 될 것입니다. 이를 교훈 삼아 앞으로는 좀더 자신의 일에 전념하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재물을 모으는 것은 중요한 일이기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일은 아닙니다. 그보다는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돈보다 더 소중한 것은 일상의 평온입니다. 당신은 지금 행복한 상태이며, 그 행복을 깨트리고 싶지 않습니다. 사소한 유혹에 빠져들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일상을 유지해 나가면 당신은 성공적인 한 주를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자신만만하게 일을 시작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했던 것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자신감을 사라지게 할 만큼 어렵고 고된 일이 되겠네요. 하지만 너무 낙담하지는 않아도 좋습니다. 이 어려움을 해쳐나갈 수 있는 결정적인 도움이 곧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운이 좋았다고 밖에는 할 수 없는 조력이지만 소중한 기회임에는 틀림없지요. 추후에는 이러한 행운이 없이도 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의 재량에 맞는 일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