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시간이 갈수록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와 관련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질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고급스럽고 좋은 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음식점이 인기를 끄는 것도 당연하다.

여러 가지 종류의 음식이 있지만 외식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재료가 고기인데, 고기는 품질이 올라갈수록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경제적인 가격에 좋은 고기를 찾는 사람들의 고민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서울대입구역맛집 ‘화로애락’이 프리미엄 고베 와규를 야끼니꾸로 맛 볼 수 있어 화재가 되고있다.

 

와규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화로애락은 고기 마블링이 좋은 와규 꽃살과 등심, 부채살, 그리고 와규 프리미엄세트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식 야끼토로(항정살), 국산 돼지갈비와 삼겹살까지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여 이미 서울대입구역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봉천동고기집이다.

또한 봉천동맛집 화로애락은 숯불에 바로 신선한 소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야끼니꾸’ 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그 일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매장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깔끔하여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서울대입구맛집으로서 인정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고급 와규맛집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고급스럽지만 저렴한 봉천동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대입구역맛집 화로애락 측은 “최고급 고베와규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며 지속적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