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보청기 전문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감사와 존경을 담은 특별한 가격할인과 선물 증정의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업체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의 가격할인은 물론, 기간 내 보청기를 구입하는 국가보훈처 지정 보훈대상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할인 대상 제품은 딜라이트 보청기의 대표상품인 ‘혜음’ 전 제품으로, 혜음 보청기 한 쪽 구매시 최대 14%, 양쪽 구입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된다. 또한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5.18민주유공자 등 국가 보훈처가 지정한 보훈대상자의 보청기 구입시 7만 원 상당의 전자식 습기 제거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가격할인 대상 제품인 ‘혜음’은 딜라이트 보청기의 기술력이 집대성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높은 IC성능과 피팅프로그램으로 더욱 깨끗하고 정확한 음질을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청기 구입 보훈대상자에게 증정되는 전자식 습기 제거기의 경우, 습기에 취약한 보청기 및 각종 전자기기를 보호해 주어 사용 연한을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딜라이트 보청기의 한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도 합당한 처우와 존경을 받지 못하는 보훈대상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많은 분들께 세상의 맑은 소리를 선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보청기 각 지점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