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초등학생부터 성인들까지 공통관심사는 바로 영어회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읽고 쓰는 영어에는 익숙하지만 영어말하기 부분에서는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영어회화를 배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영어회화학원을 찾지만 다수로 수업이 진행되는 학원의 경우 실제 영어를 직접 말하게 되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는다.

외국계회사에 근무중인 권모씨는 영어회화학원을 등록하였으나 바쁜 업무와 회식 등으로 학원을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아 영어인강으로 영어회화독학을 시도해봤지만 쉽지 않았다.

 

또한 영어회화과외의 경우 1대1수업으로 진행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 망설여진다. 여러 대표적인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엄마들이 효과적인 초등영어회화공부법에 대한 정보를 나누기도 한다.

영어스피킹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외국인과 직접 대화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말하기를 습득하는 것이다. 요즘은 굳이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전화, 화상을 통해 진행되는 일대일 영어회화수업 전화영어, 화상영어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일 10분 한달 39,000원이라는 저렴한 수강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잉글톡 관계자는 “가능한 많은 전화영어, 화상영어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수업을 받아보고 수강료, 강사발음 등 꼼꼼히 비교 후에 선택하는 것을 권한다. 인터넷광고만을 믿고 등록할 경우 같은 퀄리티의 수업을 2배 이상 비싼 가격으로 수강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잉글톡 무료레벨테스트 신청은 홈페이지(www.engltalk.co.kr)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