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캐프컨설팅은 2015년 6월 20일(토요일) 오전 10시에 하나은행 글로벌 뱅킹센터(삼성동 공항터미널 맞은편 하나은행 2층 세미나실)에서 미국 E2비자를 통해서 미국 사업비자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미국 내 프랜차이즈 사업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사업체는 델리 프렌차이즈 사업체로 텍사스주에만 90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고, 본사의 정책상 대형 오피스 빌딩 1층에 입주하여 건물에 근무하는 직원만으로도 수익 창출이 가능하고, 사무실과 동일하게 주말(공휴일 포함)도 모두 쉴 수 있고 하루의 영업시간도 아침 7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운영하여 시간적인 여유가 많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현재 운영하고 있는 교포들의 경우 부부가 운영할 경우 타 사업체 대비해서는 매우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본 프렌차이즈 이외에도 동사에서 알선하는 사업체로 ①스시레스토랑(직접경영 또는 위탁경영 가능), ② 카팻크리닝(본사 100% 영업), ③ 요구르트 매장(아르바이트 채용 운영), ④ 실내 롤러코스트(미국 대형 몰에 입점), ⑤ Tom N Toms Coffee(커피 전문점), ⑥ 올림픽 골프(전 브랜드 골프용품 취급), ⑦ 선불폰 대리점(기존 50개 매장 운영 중), ⑧ Beauty Shop(네일 아트), ⑨세탁소(공장 2곳, 가맹점 8곳 운영 중) 등이 있으며 설명회 때 안내를 들을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및 문의 ㈜캐프컨설팅 대표이사 김왕기(070-7728-8111) kwk@capcon.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