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올여름 간편하지만, 포인트 효과가 큰 ‘클러치백’이 인기다.

클러치 백은 손잡이나 끈 없이 가볍게 손에 쥐거나 껴안고 다닐 수 있는 백을 말한다. 가방 특유의 세련된 느낌 때문에 많은 패션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실용적이면서 베이직함이 돋보이는 클러치백을 찾는다면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르마스크(Le masque)'를 기억해야 한다. 르마스크는 지난해 12월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르마스크 제품들은 값비싼 리얼파이톤(천연 비담뱀) 가죽으로 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들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되어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은 경력 30년 이상의 국내 장인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우수성과 브랜드 소장가치를 인정받는데 큰 몫을 했다.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르마스크는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행사 동안 스테디셀러인 클러치를 비롯해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품목 할인, 패션 사진 전시,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르마스크 제품들은 이번에 오픈 하는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lemasque.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