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취업이나 일상 생활에서도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이다. 때문에, 또렷한 눈매나 흉터 없는 피부, 생기있는 입술을 가지고자 하는 이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반영구화장’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반영구화장’이란, 20년 전에 독일에서 처음 개발되었으며, 현재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바쁜 아침 번거로운 화장 시간을 줄여주고, 외모 콤플렉스를 없앨 수 있는 신미용법으로 미용계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 조경옥 원장님과 심사위원 제자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철저한 교육을 통해서 숙달된 시술자들을 만들어 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받으면서 해외에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하지만, 피부표피층에 얇은 바늘로 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전문 지식과 기술이 없다면 위험한 상황을 초래한다. 때문에, 보다 더 전문적인 수업으로 반영구화장 전문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반영구학원인 메르뷰아카데미(www.mere-beauty.com)가 화제이다.

특히, 반영구화장 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올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국제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 대회에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되는 영예를 얻었으며, 수많은 대회에서 수상 및 심사를 했던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케데미는 국내 강남본점, 강북, 창원 지점뿐만 아니라 일본 나고야에도 분점이 있어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로 입지를 다지고 있음에도, 중국에서 반영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조경옥 원장의 수업을 받기위해 한국으로 오는 경우가 많다.

반영구화장 전문 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자격증 취득 및 각종 미용대회 참가로 교육생의 실력 향상, 경험 누적의 기회를 마련하여 수료를 끝내는 것이 아닌 교육생들이 바로 실전에 투입되어 전문 아티스트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교육 책임제’ 제도로 반영구화장 교육을 모두 이수한 학생을 심사위원으로 위촉 시키는 등 마지막까지 수강생들을 책임지고 있는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다.

아카데미의 조 원장은 “반영구화장 기술은 앞으로의 기대치가 단단하다. 아티스트를 꿈꾸는 분들께 실력을 갖춘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고, 메르뷰와 함께한 모든 분들을 시대가 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제 24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 반영구화장 부문으로 참가자 및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였다. 매 대회마다 참가하여 반영구화장 부문에서는 최고의 실력을 뽐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국내·외 각종 미용 대회를 참가하여 조경옥 원장을 통해 수강생들인 글로벌 뷰티 산업을 체험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