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의 세리박스(SERY BOX) ‘세리번 나이트’가 리뉴얼 출시한지 두 달 만에 완판됐다.

‘세리번 나이트’는 2019년 런칭 이후 2,600만 포가 판매되며, 4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지난 3월 첫 리뉴얼 출시됐다고 밝혔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테아닌’에 새롭게 ‘은행잎추출물’을 더해 혈행 개선 3중 업그레이드됐으며, 가격적으로 매리트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다이어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리번 나이트를 리뉴얼했다”며,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에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됐다”고 밝혔다.

멀티팩 형태인 세리번 나이트는 잠들기 전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보관이 용이하고 섭취 시점까지의 산화를 방지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세리박스는 세리번 나이트 리뉴얼의 완판 대란을 겪으며, 전격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특별 감사 사은품으로 3개월분 예약 주문자에 한해 ‘세리컷 프레소 1BOX’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22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한편 세리박스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김태희, 차주영, 김동현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