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이 자사의 신규 및 연장 고객대상으로 최근 오픈한 세무기장 서비스 짚택스 이용 시 비상주사무실을 최대 12개월 무상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무기장 서비스 짚택스는 세무회계법인 원지와 제휴를 통해 위드짚의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들 대상으로 종합소득세 신고, 세무기장, 부가세 신고 등의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위드짚 관계자는 “금번 짚택스 이벤트 외에 위드짚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는데, 기존 및 신규 고객이 10개월 신청 또는 연장할 경우 2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12개월 신청할 경우 12개월을 더 제공하여 총 24개월을 1년 비용으로 위드짚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제공받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짚택스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무상지원 서비스와 할인 프로모션은 위드짚의 국내 24개 전지점에서 실시하고 있다”며 “금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업초기의 소규모 사업자들의 비용부담을 절감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여 부가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885만명을 넘어섰고, 2023년 6월 누적 계약 건수 21,259건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