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가 메인 스폰서로 JW 메리어트 '제주 리 플레이 키즈 캠프'와 협업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서 디어비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 플레이 키즈 캠프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시카 바스 앤 샴푸, 시카 크림, 시카 수딩 샤벳 3종을 실내외 및 물놀이 프로그램 중 보습, 진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여행이 보다 품격 있고 편리할 수 있도록 시카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들의 예민해진 피부를 24시간 진정시켜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디어비 제품은 정제수 대신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했다."라며 "친환경 포장재 사용 등 환경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지속 가능한 노력을 공유하는 디어비와 JW 메리어트 제주의 협업에 대한 움직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 플레이 키즈 캠프는 'Reconnect to nature' 콘셉트로 자연과 함께하며 친밀해지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최대 8시간 진행되며, 48개월부터 만 12세까지 참여가 가능하다."라며 "한편, 디어비는 오는 6월 15일(목)부터 30일(금)까지 자사몰과 SNS를 통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