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화장품 브랜드 기업 일소(㈜맨디스코리아 대표 김춘화)로부터 국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일소 ‘사랑 나눔 박스 이벤트’ 판매금 전액 기부 받았다고 6월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일소 ‘사랑 나눔 박스 이벤트’는 일소 1주년 런칭 기념 이벤트로 일소 베스트셀러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 팩’과 신제품 ‘네추럴 마일드 클렌징 오일’ 등 일소 제품들이 들어 있는 총 100여개 랜덤박스를 최대 62% 할인 가격에 판매한 이벤트이다. 판매된 금액은 저소득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일소가 놀라운 성장을 거두고 있는 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였고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기부를 통해 아동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준 일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이루어가는데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일소 관계자는 "일소는 피부 주기 턴오버 28일에 맞추어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앞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