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쇼핑몰 뉴데이에서 ‘수버네이드’ 유럽 내수용 제품을 시작으로, 급성장하는 실버푸드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식품회사 다논의 메디컬 뉴트리션 전문회사 뉴트리시아에서 20년간의 연구로 개발한 제품이다. 호주, 독일, 네덜란드, 영국,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노인 계층뿐 아니라 수험생,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제품을 찾고 있어,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는 영양 드링크제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해당 제품에는 △오메가3(DHA&EPA) △비타민 B6 등 △콜린(Choline) 등 20가지 아미노산, 14가지 미네랄, 13가지 비타민 영양소를 함유하였으며, 바닐라향의 125ml 액상형 제품으로 맛과 편리성을 모두 잡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뉴데이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서 셀프케어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라며, “수버네이드를 시작으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실버푸드 제품을 해외직구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버네이드 제품은 공식 스토어 ‘뉴데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