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골든 브랜드’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발표한 브랜드 진단 평가로 대한민국의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K-BPI조사에서 린나이는 2023년 수상으로 가스레인지 부문 24회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업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린나이는 K-BPI 1위 중에서도 ‘골든 브랜드’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골든 브랜드’는 233개 산업군 1위 중에서 10년 이상 연속 1위로 나타난 약 30개 내외 브랜드만이 선정되는 상으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의미 있는 수상인 만큼 이번에 ‘골든 브랜드’ 수상을 기념한 린나이의 고객감사 이벤트도 더욱 특별하게 준비되었다."라며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로 신제품 AA가스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순금 10돈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2023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하며 6월 이전에 AA가스레인지를 구매한 고객도 기간 내 응모를 하게 되면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AA가스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 측면의 라벨을 사진으로 찍고 응모 페이지에 라벨 사진 및 제품의 정보를 입력하여 간단하게 응모를 할 수 있다. 당첨자는 7~9월 매월 2명씩 총 6명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린나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발표일 오후 2시에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서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순금 이벤트의 경우 1차에서 당첨되지 않은 참석자가 2차, 3차에 중복 응모를 할 수 있다."라며 "순금 이벤트와 더불어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를 통해 린나이 가스레인지 사용후기를 필수태그와 함께 작성하고 작성한 게시물의 주소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매월 1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NS 후기 이벤트는 신제품 AA가스레인지에 한하지 않고 기존에 린나이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린나이 홈페이지 ‘스토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린나이 마케팅실 강상규 실장은 “24년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수상을 할 수 있도록 린나이를 계속적으로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러한 감사의 마음을 이번 순금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린나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어떠한 작은 문제점이라고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순금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AA가스레인지에도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