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와이 가마치통닭이 지난 6월1일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경우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기업설명회에는 ㈜티지와이 가마치통닭의 연혁, 회사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학생들과 자유롭게 소통 및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기업설명회를 찾아준 학생에게 너무 고맙다."라며 "학생들의 날카로운 수준 높은 질문에 요즘 젊은 학생들 또한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걸 느끼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날 기업설명회가 종료 후 최대 2명의 학생에게는 가마치통닭 직영점을 운영할 수 있는 점포운영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지원자들 중 본사면접을 통하여 해당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마치통닭은 6가지 엄선된 재료로 염지하여 닭고기의 풍미를 증가시키고 육질 개선을 위해 자체 개발한 특허 받은 염지제를 사용하고 있다. 최근 신메뉴 레드블랙치킨 출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날 행사 종료 후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가마치통닭은 신메뉴 레드블랙 치킨 200인분을 간식으로 제공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