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딩로션 ‘Gloves In A Bottle'(글러브 인 어 보틀)을 수입·판매하는 (주)지아이에이비코리아는 중국 MCN 전문 유통업체 HMG와 제품 판매 총판 및 수출계약 체결과 동시에 중국 국가 약품 감독 관리국(NMPA)으로부터 제품 위생 안전성을 증명하는 위생허가를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국 최대 국립병원뿐만 아니라 의료 관계자 및 미국 정부기관 그리고 화학물질로부터 보호가 필요한 유명 기업체에서 사용되어온 ‘Gloves In A Bottle'(글러브 인 어 보틀) 쉴딩 로션은 바르는 즉시 피부 보호층을 형성하여 천연오일과 수분을 유지하는 피부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외부 자극제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능력을 돕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지아이에이비 측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미국 쉴딩로션 판매 1위만의 프로텍팅 노하우로 생산된 ‘Gloves In A Bottle'(글러브 인 어 보틀)은 모든 성분이 FDA의 가장 안전한 목록에 등록되어있고 임상적으로 증명된 제품력과 무향료·무색소·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테스트도 마쳤다”고 전했다.

이어 업체 관계자는 “미국에서 FDA로부터 안전성을 입증받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통해 이미 제품력을 검증받은 28년 전통의 제품인 만큼 앞으로 중국 위생허가 인증을 통해 안정적으로 현지 시장에 정착하여 중국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