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시몬스-삼성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간 소비자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자사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중복 적용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5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돼 총 15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지난 1월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 후,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증정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및 루밀라 침구 세트 증정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시몬스 침대도 사고 여행도 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