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는 지난 6월 1일 개최된 글로벌 패션 과정 품평회에서 베트남 학생들의 작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패션 과정 품평회에 참가한 10명의 베트남 학생들은 6개월 동안 라사라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기법을 습득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으로 구현했다.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을 소개, 설명하며 각 작품은 다양한 디자인 요소와 기술적인 기법을 보여주었으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평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칭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품평회의 성공은 베트남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뿐만 아니라 라사라의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한 교육과정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됐다. 학생들은 패션업계 전문가들의 지도 아래에서 광범위한 패션 지식과 실무 경험을 습득해 차세대 패션리더로 성장하는 데 필수적인 역량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음 학기에는 베트남 유학생들의 패션 역량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심화과정이 개최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새로운 도전과 학습을 통해 글로벌 패션 산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라사라의 지속적인 성과와 함께 베트남의 패션 산업에 새로운 흐름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라사라와 베트남 유학생들은 글로벌 패션 산업에서의 성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의 도약적인 성장과 창의적인 작품으로 인해 베트남은 글로벌 패션 무대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