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파가 첫번째 헤어케어 라인 ‘댄싱어스 헤어 샴푸 & 트리트먼트’를 지난 1일 에스투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스투파는 굴지의 뷰티 에디터들과 제품 개발 단계를 거쳐 10개월 만에 신제품 댄싱어스 헤어라인 2종을 출시했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클린한 비건 성분으로 완성했다. 씁쓸한 오렌지와 달콤한 바이올렛, 따뜻한 우디 노트의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스투파는 ‘gardening your body & soul, 식물을 가꾸듯 나를 돌보는 시간’이라는 키 슬로건을 바탕으로, 2022년 글로벌 패션 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바자, 에스콰이어’ 발행 기업인 HLL(House of Luxury & Lifestyle)에서 선보인 비건 퍼스널 케어 브랜드이다. 에스투파의 첫 제품인 ‘웰컴레인 바디 클렌저’와 ‘웰컴레인 바디 세럼’은 W컨셉 1위를 수상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댄싱어스 헤어 샴푸(300ml)’는 두피 정화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모공 염증을 억제하는 특허 성분 ‘스타더마’가 함유되었다. ‘댄싱어스 헤어 트리트먼트(300ml)’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트리트먼트로, 천연 오일, 케라틴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