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인생한방 로또할인’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독홀 돌잔치전문기업으로 플로렌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 준비를 하면서 2023년 하반기에서부터 2024년 돌잔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층을 위한 실용적인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5월 15일~7월 15일 2달 동안 진행되는 ‘로또뽑기’ 이벤트 혜택은 첫째, 신규 예약 진행 시 식대 5천원 할인 제공 둘째, 일요일 3시, 6시30분 타임 예약 시 ‘SUNDAY’ 혜택으로 모든 혜택 적용 시 돌상 패키지 50% 할인 셋째, 플로렌스 5가지 로또뽑기 혜택 중 당일 예약 시 1개의 혜택을 예약자가 직접 뽑기가 가능하다.

플로렌스 5가지의 로또 혜택의 구성으로는 1)2인 아빠, 엄마 헤어메이크업 2)뷔페메뉴 업그레이드 3)식대 1천원 추가할인 4)소주맥주 50% 할인 5)테이블 복분자 와인 주류 제외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최근 돌잔치는 방해받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단독홀, 단독뷔페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한 파티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근 경기 불황속 돌잔치 비용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재미요소와 즐거운 기분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진행된다. 

플로렌스의 본 이벤트는 전국 12개 직영점 중 서울 보라매점, 영등포 오목교점, 일산파주점, 김포구래점까지 4개 매장에서 시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홈페이지 또는 각 플로렌스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