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슬기로운 여름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포츠 브랜드 회사인 디앤액트의 르까프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 이벤트는 여름 샌들을 무려 30~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라며 "앞서 르까프는 남성용 샌들 2종(로크아드, 킴벌리)과 여성용 샌들 2종(브론테, 쏘이지 CB)를 선보인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로크아드는 르까프의 베트스 여름 샌들 아이템 시리즈로 도심에서 아웃도어 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남성 트레킹 샌들이다. 르까프의 대표적인 트레킹 샌들로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 프로텍션(TOE PROTECTION) 기술이 적용되었다."라며 "킴벌리는 TPR TAB이 적용된 3중 스트랩 샌들이다. 누벅 가죽과 같은 표면 재질의 부드러운 합성피혁 사용으로 여름철 날씨나 외부 오염에 관리가 용이하다. 네오프랜 안감을 사용했으며 샌들 하단에는 4cm 두께의 두툼한 미드솔이 적용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성용 샌들은 고프코어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탄생되었다. 올해 르까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론테는 파일론 소재의 풋베드와 미드솔의 이중 구조로 듀얼 쿠셔닝에서 오는 충격흡수 효과로 운동화를 신은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4cm 힐이 장착되었다. 캐쥬얼 감성을 표방한 쏘이지 CB는 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초경량 여성전용 샌들이다. 발포 러버 물성의 쿠셔닝 몰드가 특징이며 합성가죽 소재를 전면부에 사용했다. 특히 발등 위 투 웨이 스트랩은 각각의 3개의 홀이 있는 버클형 타입으로 발등 높이에 따른 핏 조절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를 전개하는 디앤액트 정신모 대표는 "여름 샌들 할인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여름 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실속있는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