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moss)’가 세렌디피티 타월(Serendipity Towel)의 새로운 색상 ‘아이보리 & 세피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보리(Ivory) & 세피아(Sepia)’는 모스가 작년에 처음 선보인 ‘올리브(Olive)’, 올해 3월에 출시한 ‘아이보리(Ivory) & 그린(Green)’에 이어 ‘세 번째’ 세렌디피티 타월이다.

모스의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보리 & 세피아’ 역시 지난 3월 ‘아이보리 & 그린’을 출시하며 전한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거니즘(Veganism)’이라는 목표의 연장선에 있다”면서 “’환경을 아끼는 관심, 사람을 생각한 진심’이 묻어나는 모스(moss)만의 정체성과 고유성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보리 & 세피아’는 꾸밈없는 자연 그대로의 색(natural)을 담은 ‘아이보리(Ivory)’와 타월 보더에 ‘세피아 브라운(Sepia Brown)’이 포인트 색상이 되어 브랜드 ‘모스’만의 고유한 색상과 감성을 담았다. 타월 보더의 ‘세피아 브라운(Sepia Brown)’은 눈부시게 빛나던 기억 속의 ‘나’를 떠올리는 감성적인 무드를 담은 색상이다. 특히 모스의 시그니처 향 ‘리와인드(REWIND)’가 품은 ‘시더우드’의 조화롭고 따뜻한 느낌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보리 & 세피아’ 세렌디피티 타월의 디자인은 이미 ‘아이보리 & 그린’에서 보여준 변화가 적용되었다. 부착된 제품 라벨의 크기는 처음 출시된 ‘올리브’ 세렌디피티 타월보다 조금 더 커졌고, 반원형 디자인의 ‘SERENDIPITY, TOWEL’ 문안이 더해졌다. 라벨의 네 면은 모두 깔끔하게 봉제했다. 그리고 타월 측면에는 브랜드 ‘모스’의 로고를 ‘아이보리’와 ‘세피아’ 색상으로 표현한 라벨도 발견할 수 있는데, 정형화되지 않고 다양한 형태와 모습으로 변주되는 자연과 이끼를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아울러 모스와의 만남이 모든 이들에게 ‘뜻밖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의도한 ‘모스’만의 섬세한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인다. 세피아 브라운 패키지 박스의 전면에 적힌 ‘Serendipity(우연한 발견)’, 아이보리 라인의 디테일과 ‘모스(moss)’가 적힌 장식용 리본의 조화는 다시금 모스를 경험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한 ‘모먼트’를 선사한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세렌디피티 타월은 모스의 신념은 물론 ‘가치소비’와 ‘미닝 아웃(Meaning+Coming out)’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소재의 선정부터 제조 공정,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모든 과정이 윤리적 소비인 동시에 친환경적인 가치를 지향하는 제품”이라며, “모스가 자연 그대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자연의 가치를 오랫동안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모스의 ‘세렌디피티 타월’은 ‘뱀부 얀(Bamboo Yarn)’이라는 소재에도 관심이 간다. 친환경적인 소재 뱀부 얀(Bamboo Yarn)은 대나무에서 추출된 100%의 천연소재로 화학약품의 사용 없이, 소량의 물과 빛만으로 재배가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원사이다. 더불어 세렌디피티 타월은 섬유의 모든 구성 요소에 유해 물질 테스트를 완료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의미의 ‘오코-텍스(OEKO-TEX®) 스탠더드 100’ 1등급 인증으로, 3세 이하의 영유아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스 브랜드 관계자는 “‘세렌디피티 타월(Serendipity Towel)’은 온전한 쉼이 가능한 ‘나만의 공간’을 모스가 가지고 있는 색깔과 감성으로 채울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 “‘Serendipity’의 뜻 ‘우연한 발견’의 의미처럼 모든 이들이 모스를 통해 온전한 쉼의 가치를 발견하고, 지친 일상을 자연의 빛과 색으로 온전히 채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모스는 꾸준히 자연 유래 성분과 업사이클링과 같은 소재 및 디자인 연구를 통해 자연과 사람 모두가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삶을 그리고 있다”며, “단순히 꿈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실성 있는 목표가 되도록 노력하는 비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모스 ‘세렌디피티 타월’의 새로운 색상 ‘아이보리 & 세피아’는 모스 공식 홈페이지, 모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