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6월 모의고사 당일 자동 채점 서비스 ‘올체크’를 통한 채점 이벤트와 광클 이벤트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 올체크 서비스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 빠르고 정확하게 채점할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로, 6월 1일 치러지는 6월 모평 일정에 맞춰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등급컷 계산방식의 '6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수험생이 본인의 성적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6월 모의고사 이후의 전략도 함께 제공한다. 본인의 자동 채점 성적을 바탕으로 유리한 대입 전형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목표 대학과 전공학과 합격 가능성에 대한 예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성마이맥의 각 과목별 전문 강사들이 6평 난이도 분석 및 총평과 함께 각 영역별 핵심 문항과 유형 풀이를 제공해 수험생들은 유형과 단원별 강약점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모의고사 당일 대성마이맥 올체크 서비스를 통하여 채점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그램, 아이폰 14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대성마이맥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광클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모의고사 당일 광클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 회차별 가장 빠른 1인에게는 갤럭시 S23, 애플워치, 갤럭시 탭 S8, 에어팟맥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시험 다음 날인 6월 2일 오후 7시에는 온라인 입시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김원중 두각 입시연구소 소장이 6월 모의고사 상세분석과 함께 수시/정시 입시 전략 점검 및 수립까지 한 번에 제시할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대성마이맥 올체크 채점 서비스를 통해 6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확인해 본인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지원 가능 대학 서비스로 자신의 목표를 구체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친 수험생활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수험생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의 6월 모의고사와 관련한 채점 이벤트와 광클 이벤트, 온라인 입시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