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아낸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 (I’m from)’이 ‘빗발 프로젝트’ 제 2탄, 기획 한정 신제품 ‘피그 바디 스크럽’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프롬의 ‘빗발 프로젝트’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그간 아임프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빗발치게 출시를 요청해온 제품을 개발하여 2023년 한 해 동안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 프로젝트다. 지난 2월에는 ‘빗발 프로젝트’ 제1탄 제품으로 허니와 피그 마스크를 조합한 ‘허그 마스크’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뒤이어 출시되는 ‘피그 바디 스크럽’은 아임프롬의 대표 베스트 셀러 ‘피그 스크럽 마스크’를 바디 스크럽으로도 사용하고 싶다는 고객 요청에 힘입어 빗발 프로젝트 제2탄 기획 상품으로 한정 수량 선보이게 됐다.

관계자는 “‘피그 바디 스크럽’은 생무화과 추출물과 효소를 함유한 천연 스크럽제로 각질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케어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으며, 피그 스크럽 마스크와 동일한 무화과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바디 노폐물까지 깨끗한 세정을 돕고, 프랑스 이브 비건을 인증 받은 클린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아임프롬의 10주년 특별기획 빗발 프로젝트 제2탄, 한정판 ‘피그 바디 스크럽’은 오는 6월 4일(일)까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 단독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