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더퓨어로터스(THE PURE LOTUS)‘ 가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3’에 참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퓨어로터스는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뷰티, 비건뷰티, 지속가능성 화장품을 개발하면서 국내외 소비자들의 피부환경 개선과 지속가능성의 개념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단순히 비건인증 뿐아니라 한 단계 더 나아가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화장품원료로 사용될 수 있는 지속가능성의 기술을 개발하면서, 현재 17개국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퓨어로터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제품인 ‘유스바이오틱스 연꽃 발효 컨센트레이트 세트와 해당화 기내 배양체 추출물을 이용한 비체스킨 셀 앰플 3종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유스바이오틱스 연꽃 발효 컨센트레이트‘는 안티에이징을 비롯하여 8가지 피부임상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 뷰티자원의 우수성과 제품의 효능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제주 자연의 특별함, 우수함을 소개하면서 K-Beauty 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사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