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브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가 대표 제품인 ‘6Free’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이해해 온 68년, 이해하니까 무해하게’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ANF 6Free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많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에게 감동을 받는 ‘무해한’ 순간들과 6가지 유해 성분을 없앤 6Free의 ‘무해함’을 연결시켜 ‘무해한 너에게 무해한 것만 주고 싶은’ 보호자의 진심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감성 발라더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나레이터로 참여해 서정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5월 24일부터 ANF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이리온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와㈜는 이번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한정판 샘플팩 100원’ 프로모션과 반려견의 무해한 순간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샘플팩 100원 프로모션’은 ANF 6Free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이리온몰’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판 샘플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샘플팩은 강아지와 고양이 전용으로 별도 구성되어 있어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샘플팩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이들 중 베스트 리뷰어 20인에게는 N포인트 10,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반려동물의 ‘무해한 순간들’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 응모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고급 캣타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00원 샘플팩과 함께 촬영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리와㈜ 마케팅본부 장인정 본부장은 “ANF는 68년간 이어온 오래된 역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많은 보호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많은 보호자분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ANF 6Free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ANF는 1955년 미국 위스콘신주에서 탄생한 펫푸드 브랜드로, 68년간 반려동물의 먹거리를 만들어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글로벌 고객들의 인정을 받아왔다. ANF의 대표 제품 6Free는 반려동물에게 해로운 6가지를 없애고 깨끗하고 안전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개별 소포장이 되어 있어 신선한 급여가 가능하며, 갓 만든 사료처럼 풍미가 좋아 기호성이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