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2023년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그랜드호텔 b1층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구, 뷰티풀웨딩박람회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변경된 웨딩 행사로 웨딩정보센터가 주최하고, ㈜ 웨딩스타가 후원하게 되면서 더욱 더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인기 웨딩홀, 스드메, 혼수, 등 웨딩 업계의 전반적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품목을 최신화하며, 박람회 참가 업체들은 참가 예비부부들에게 행사기간 이틀간 대관료 할인부터 계약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웨딩홀 계약금 최대 지원 혜택부터 비동행 다이렉트, 스마트동행 플래닝 파격할인 스드메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시 부스 2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참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웨딩플래너가 상주하여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추가적으로 허니문, 브라이더샤워, 소규모웨딩도 개개인 예산에 맞춰 살펴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