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루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에프엠더블류에서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확인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벤처기업 확인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과 서비스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 모두 14개 지표 등을 평가해 미래 성장 가능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에 벤처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FMW 담백하루는 오메가3, 비타민D 등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수여하는 국제표준 인증인 품질경영시스템(IOS 9001)와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동시 획득했다.

담백하루 관계자는 “ISO 인증 획득으로 인해 품질·환경 등 글로벌 수준의 경영 기반을 구축함을 인증 받음으로써 벤처기업 인증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확인서는 지정된 전문평가 기관의 실사와 평가를 받아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고, 요건을 충족해야만 하기 때문에 이는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로서 상당한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당사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고 회사의 튼튼한 내실을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정부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