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총판대리점 : WONDER LINE Co.,Ltd. 제공

글로벌 클린 더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SOMEBYMI STATION(썸바이미 스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썸바이미 스테이션’ 팝업스토어는 ‘피부 기적으로의 여정’이라는 테마 하에 피부 고민 별 제품 라인을 스테이션 콘셉트로 구현해 눈길을 끌었으며, 현지 고객들로부터 일본 내 썸바이미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뷰티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에가채널과 즈치, 회사원A도 행사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에서 썸바이미는 모공 및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베스트셀러 ‘레티놀 라인’, ‘미라클 라인’, ‘갈락토미세스 라인’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광손상으로 인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신제품 ‘브이텐 히알 선 라인’ 등을 선보였으며, 일부 제품들은 현장에서 조기 품절되는 성과를 거뒀다. 

썸바이미는 포토존, 제품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서울 왕복 티켓을 증정하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썸바이미 윤수지 마케팅 상무는 “이번 첫 일본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현지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에서의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현지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썸바이미는 레티놀 라인을 메인으로 일본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물론 플랫폼 연계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일본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