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로레알파리

한소희의 결점 없이 완벽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출연을 앞둔 브랜드 뮤즈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소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 앞에서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 우아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 부드럽게 빛나는 긴 생머리를 선보였다.

한소희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부드러운 머릿결은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 제품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으로 완성됐다. 

 이미지 제공 : 로레알파리

브랜드 관계자는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110여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 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 없음, 갈라짐 등 5가지 손상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쫀쫀한 제형으로 극손상모에도 즉각적이고 풍부하게 영양을 공급해줘 모발이 마른 후에도 결이 다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소희가 선보인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850ml 대용량 세트를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