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KUNDAL)’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두 번째 포토 상품 행사인 ‘Blossom Your Scents’ 프로모션을 5월 22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월 19일 첫 번째로 실시한 ‘Hello, scents!’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된 프로모션 ‘Blossom Your Scents’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멤버와 쿤달의 다섯 가지 시그니처 향을 Blossom 콘셉트로 기분 좋게 담아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다섯 멤버들의 포토엽서와 네컷포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포토엽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5월 22일 00시부터 쿤달 샴푸 앤 트리트먼트 718ml 기획 세트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5명의 멤버가 꽃과 어우러진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가 담겨 있으며, 멤버별 1종으로 총 5종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6월 1일부터는 쿤달 공식몰을 통해 헤어케어 기획 구성 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쿤달 샴푸 앤 트리트먼트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 시 ‘네컷포토’를 증정한다. 멤버들이 4분할로 담겨있는 포토 1종씩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셀프사진관에서 본인을 촬영하는 콘셉트로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담겨있다. 6월 5일부터는 무신사를 통해 네컷포토, 포토엽서 기획세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포토 프로모션 또한 선착순으로 판매가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쿤달은 오는 22일부터 쿤달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멤버별 다양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포토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증정하며, 스티커 내 QR코드를 통해 특별한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컷포토 기획세트에 포함된 스티커는 멤버들과 어울리는 향이 담긴 ‘향기 스티커’로 구성돼 있으며, 멤버들의 포토를 꾸밀 때와 소장 시에 기분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기획세트 내에 멤버들의 완벽한 비주얼뿐 아니라 동물 스티커 및 꾸밀 수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5가지 향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쿤달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많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