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레이(대표 나항영)가 전개하는 편집숍 ‘스왈로우라운지 한남점’이 약 2개월간의 리뉴얼과 가오픈을 마무리하고 5월 19일에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왈로우라운지는 시인 이상과 기생 금홍이 운영하던 ‘제비다방’에서 영감을 받은 편집숍으로 예술인들이 모여 서로의 음악과 문학, 그림 등에 대해 교류하던 낭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남점은 스왈로우라운지의 첫 번째 매장으로 현재 성수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함께 운영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왈로우라운지 한남점은 자사 브랜드인 어나더오피스를 중심으로 50여 개의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일본의 유명 레코드 레이블이 큐레이팅한 빈티지 LP들을 만날 수 있다. 총 2개 층으로 구성된 매장 1층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들과 매거진, LP를 직접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솔리터리 바운더리’를 운영하며, 지하 층은 어나더오피스와 50여 개 글로벌 브랜드로 구성된 편집숍 ‘가먼트 스토어’로 운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금속 그레이팅과 우드를 메인으로 최근 오픈한 성수점의 무드를 이어간다. LP와 라이프스타일 소품, 매거진 등이 진열된 1층은 곡면의 우드월이 유연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방문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하 층은 금속 그레이팅과 함께 야외나 층고가 높은 공간에서 많이 쓰이는 투광등을 설치해 미니멀하고 유니크하게 연출했다."라며 "한남점은 스왈로우라운지의 첫 번째 매장으로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가치와 세련됨을 추구하며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해 왔다. 이번 리뉴얼은 외부에서 매장을 인지하기 어려웠던 점 등을 비롯해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패션과 음악, 도서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스왈로우라운지 한남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전 품목 15% 할인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과 성수점 내 솔리터리 커피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한시적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왈로우라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