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바이오가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더케이 호텔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피부외과학회(ACDS, Asian Congress of Dermatologic Surgery)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번째 개최를 맞은 ACDS, 아시아 피부 외과학회는 오는 2023년 05월 19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2023년 05월 21일 일요일까지 더 케이호텔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치바이오는 모회사인 제이시스 메디칼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한다."라며 "닥터스 고덕점 대표원장 이지민 원장은 ‘Clinical uses of topical PLLA(McCoom) Using POTENZA Pumping Tip‘라는 주제로 제이시스 메디칼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포텐자와 사치바이오의 주력 제품 매쿰의 활용에 관한 전문의 대상 강연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화는 육안으로 확인되지는 않지만 20대 후반부터 꾸준히 진행되기 시작해 30대에 접어들면 가속이 붙는다. 노화를 하루라도 늦추고 싶은 마음의 반영으로 안티에이징은 연령과 성별을 초월해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였다. 그리고 최근에는 20대 젊은 연령층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라며 "사치바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주력 제품인 ‘매쿰(McCoom)’과 ‘엑소비스(EXOVIS)’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쿰은 사치바이오의 PLLA 제품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PLLA와 HA만으로 이루어진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유명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진과 사치바이오 연구진 공동으로 연구 개제한 매쿰 관련 논문이 등재되며, 사치바이오와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깊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