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연합회와 ㈜고구마웨딩이 함께 주최하는 웨딩박람회가 더현대 대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가오는 5월 20일부터 시작하여 5월 21일까지 양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고구마웨딩은 대구웨딩연합회와 함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물, 예복, 가전, 웨딩홀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삼성전자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 삼성메가스토어에서는 금액대별 포인트 증정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더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를 위하여 메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증정도 이루어진다. 가구브랜드와 연계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웨딩박람회는 VR기술, AI기술 등이 접목되어 최첨단 웨딩박람회로 진행된다. 웨딩홀 VR 서비스를 통해 웨딩홀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AI웨딩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체계적인 맞춤형 웨딩준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에 더하여 웨딩플래너가 참가하여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는다. 아울러 수입 웨딩드레스도 준비될 예정이다. 예비신부가 원하는 웨딩드레스를 둘러볼 수 있고 최대 스드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참여하는 예비부부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증정 이벤트는 물론이고 혼수 고객에 대한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 가전 가구 동시 구매 시 최대 70만 원에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결혼지원자금 총 100만 원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박람회에 참석하기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대구웨딩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한 후 참석할 수 있다. 방문신청만 해도 100% 당첨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