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쥬(siyazu)’가 23 썸머 컬렉션 공개하고 5월 11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노력을 빛내는 작은 쉼표’를 주제로 한 23 썸머 컬렉션은 일상은 물론 휴가지를 넘나들며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재킷과 니트, 원피스 등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또 “가슴 부분의 플랩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투버튼의 반팔 재킷, 그리고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케이블 카라 니트는 마젠타 핑크, 옐로, 그린, 블루 등의 다양한 컬러가 있다. 또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들을 만날 수 있다.”고 알렸다. 

이어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썸머 컬렉션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윔웨어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여기에 백과 가방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여진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포토부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야쥬의 23 썸머 컬렉션은 5월 12일부터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