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의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오픈 20주년을 맞아 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하나로마트 할인 행사는 20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20주년 기념 련 패키지’ 2팩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잘풀리는 럭키팡’ 게임을 통해 참여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잘풀리는집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그램 이벤트를 준비해 잘풀리는집의 다양한 상품을 세트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미래생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14일까지 N도착보장 적용 제품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20주년 특별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잘풀리는집은 한 아이가 스무 살이 되기까지 고객들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것을 내용으로 20년의 시간에 감사하는 의미의 유튜브 영상을 선보이고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잘풀리는집은 5월 한 달간 오픈 2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으로 ‘러브앤땡스 페스티벌(Love&Thanks Festival)’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특별 상품과 함께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영업본부장은 “20년 동안 함께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선호하는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종합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