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가 5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오특)’와 ‘이달의 해시태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인기 제품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5월 12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에서는 애프터 블로우의 스테디 셀러 퍼퓸 핸드크림을 정상가 대비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애프터 블로우의 퍼퓸 핸드크림은 자극 없이 부드러운 포뮬러와 은은한 잔향이 특징으로, 스몰 럭셔리 선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오늘의 특가 혜택은 올리브영 입점 2개월 만에 가장 큰 할인율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애프터 블로우 대표 제품인 ‘오 드 퍼퓸’은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달의 해시태그는 매월 시즌에 맞는 카테고리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샘플이 담긴 태그 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5월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은 35,000원 이상 구매 시 태그 박스를 증정한다. 애프터 블로우 오 드 퍼퓸의 할인가는 3만 5천원대로 구매 시 태그 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박스 내에는 애프터 블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핸드크림 3종 샘플 키트가 포함된다. 

애프터 블로우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애프터 블로우의 올리브영 입점 소식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애프터 블로우로 특별한 마음을 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의 해시태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애프터 블로우 오 드 퍼퓸 4종(△01 텐더 우드 △02 자스민 머스크 △03 파우더리 로즈 △04 시트러스 문)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 오 드 퍼퓸은 전국 52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직접 시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