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13일부터 양일간 한강공원일대에서 열리는 2023 서울 패들서프 국제대회 ‘KAPP 아시아 챔피언십 레이스(ASIA CHAMPIONSHIP RACE)’에 샌드위치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단법인 대한패들서프프로협회(KAPP)가 주최하는 ‘KAPP 아시아 챔피언십 레이스’는 아시아에서 열리는 최초의 SUP(스탠드업패들보드) 국제대회로 서울 한강을 아시아 패들서프의 허브로 성장시키기 위한 ‘서울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남녀 각각 프로암(PRO-AM), 아마추어, 엔트리(초등부&중등부&고등부&성인부)로 나눠 13일 단거리 300M, 14일 장거리 경기를 치른 뒤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치러지는 이틀간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비롯해 액티브 시니어 스포츠모델 선발대회, 상설라운지 등의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퀴즈노스는 이번 협찬을 통해 퀴즈노스의 인기 메뉴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그린 샐러드,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밀박스를 행사 중에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홍보를 강화하고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하는 퀴즈노스는 일반적인 차가운 샌드위치와 달리,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신선한 샐러드와 음료 등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퀴즈노스의 다양한 메뉴들은 가까운 퀴즈노스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