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What it isNt)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2023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핫썸머 컬렉션 화보는 ‘Cool As Fun, 즐거울 만큼 쿨한 우리의 여름!’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으며, 화보 속 모델들은 와릿이즌 특유의 위트 넘치는 그래픽 티셔츠와 그 외 다양한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청량감 넘치는 여름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마치 크루져 보드 위에 보드화를 착용한 듯한 디자인의 ‘크루져 뮬 슬라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엔젤과 플로리 캐릭터 참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올 여름 필수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What it isNt)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What it isNt)

와릿이즌은 핫썸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방수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무신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그 외 반팔 티셔츠 아이템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티셔츠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 니트 아이템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써머 니트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와릿이즌의 핫썸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그 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