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면건강 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ResMed)가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달 3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5월 12일까지 총 3개 이벤트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31일 일괄 발표된다.

먼저 ‘미라클 모닝’ 이벤트는 레즈메드 홈페이지에서 자가수면테스트 2.0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3분가량 소요되는 이 테스트는 총 28문항으로 구성돼 있으며, 응답자의 수면건강 상태를 심도 있는 분석결과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럭시 워치 1대(1명), 2등 영화 예매권 2매(10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0명)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미라클 나잇’은 수면다원검사 영수증 인증사진으로 응모 가능하다. 자가수면테스트를 마치고 가까운 병원에서 수면다원검사를 받은 뒤 레즈메드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수면다원검사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도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가족과 함께 미라클 나잇을 보낼 수 있는 신라호텔 숙박권 1박(1명)이 주어지며, 2등 블루스퀘어 뮤지컬 R석 티켓 2매(10명), 3등 CGV 골드 클래스 2매(30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미라클 패밀리’ 이벤트는 레즈메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양압기 구매 및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응모자 추첨을 통해 1등 프리미엄 베드(1명), 2등 프리미엄 매트리스(1명), 3등 프리미엄 필로우(1명) 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즈메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센스™10 오토셋 3G(AirSense™10 Autoset 3G) 양압기, 소형 양압기 에어미니 오토(AirMini™ Autoset) 등 수면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레즈메드는 최근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UX/UI 디자인 재편 △수면장애 증상 소개 세분화 △수면자가테스트 2.0 △AYB(Awaken Your Best) 브랜드 헤리티지 및 철학 △레즈메드 슬립피디아 등 다섯 가지 주요 내용을 업데이트했다. 특히 슬립피디아의 모든 콘텐츠는 전문가의 의학 지식에 기반해 기획, 숙면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독 서비스로도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즈메드는 양압기를 개발 및 상용화하여 140개국 이상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