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이 현대홈쇼핑 왕톡 첫 방송에서 가정용 인모드 ‘페이스타이트3.0’이 완판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홈쇼핑 온라인몰 현대H몰을 통해 진행되며, 가정용 인모드 실큰 페이스타이트3.0 제품과 피토 콜라겐 에센스 미스트 2개, 다이아몬젤 1개로 지난 방송과 동일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페이스타이트3.0은 병원용 장비 전문 회사 ‘인모드’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가정용 인모드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에너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 3가지 기술력을 하나에 담았으며 페이스라인, 이중턱, 볼살, 팔자 부위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FDA, 유럽 CE, 캐나다 CSA에서 승인을 받았다”고 전했다. 

함께 구성되는 피토 콜라겐 에센스 미스트와 다이아몬드 젤은 실큰 페이스타이트와 함께 사용 시 화장품의 유효성분과 디바이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의 탄력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토 콜라겐 에센스는 뿌리는 에센스 타입으로 은이 버섯 유래의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이 주요 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아미노산 함량이 풍부하여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젤은 다이아몬드 가루가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씨솔트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현대홈쇼핑 왕톡 완판 기념 감사제 페이스타이트3.0 행사는 오는 5월 말까지 현대홈쇼핑 온라인몰 현대H몰을 통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