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저장하는 관심사 기반의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DotSlashDash)가 오는 5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게 포레스트(Hygge Forest)에서 닷슬래시대시 소사이어티 캠프(DSD Society Camp)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 페스티벌은 영화 상영과 디제잉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참여로 꾸며지는 복합문화축제로서, 일상의 모든 순간을 영원한 기억으로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닷슬래시대시가 개최하는 이번 캠프 페스티벌은 이국적인 숲으로 우거진 국내 캠핑장 휘게 포레스트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50여동의 텐트가 설치되며, 텐트 한 개당 최대 4인씩 총 200여명이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영화 및 디제잉 파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19일 오후 6시부터 2021년 아카데미 수상작인 A24의 <미나리>가 상영되며, 20일 오후 8시부터는 하우스 및 테크노 그룹 텍스쳐스(Textures)가 이끄는 디제잉 파티가 예정돼있다. 이외에도 지프, 맥파이, 골든 블랑 등 15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부스존에서는 자동차 전시를 비롯해 수제맥주 테이스팅 클래스, 맥주가 페어링되는 바비큐 파티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캠프 페스티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닷슬래시대시 영상 게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상의 감도 및 시청 시간, 업로드 영상 개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대상(1명), 최우수(1명), 우수(1명), 장려(2명)를 선정하고, 헬리녹스 텐트 노나돔, 아이폰, 애플 울트라 워치, 고프로, 페오스 타프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캠프 페스티벌 참여 브랜드가 자동차 시승권, 위스키 및 맥주 등을 직접 증정하는 시상식도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캠프 페스티벌 티켓은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닷슬래시대시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닷슬래시대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가입 후 1사이트 당 1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캠프 페스티벌 참여자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의 모자, 가방 및 장작과 함께 라이너스 바비큐의 풀드포크, 맥파이 맥주, 이니스프리, 오트사이드,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캠프 페스티벌의 상세 내용은 닷슬래시대시 및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닷슬래시대시 이창우 대표는 “닷슬래시대시가 기획한 이번 캠프 페스티벌은 국내 캠핑장에서 즐기는 복합문화축제”라며, “초여름 자연 속에서 영화와 음악, 음식 등 다채롭게 구성된 오감 만족 프로그램을 즐기시고, 더불어 일상의 모든 순간을 닷슬래시대시와 함께 영원히 기억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닷슬래시대시는 “‘인류 기억 저장소’로서 개인의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에 집중한 동영상 기반의 신개념 소셜 플랫폼으로, 취향을 공유하는 이용자들끼리의 펠로우십(Fellowship)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에 캠핑은 물론 영화, 스포츠, 전시 등 관심사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며, 감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사진작과 김태균 및 시티카메라와의 협업을 통한 사진 전시는 물론, A24의 <더 웨일> 영화 상영 및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 운영 등 컬처 프로젝트를 지속하며 개인의 다채로운 일상과 기억 저장을 지원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