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뷰티(대표 박혜진)가 4월 13일 개최된 ‘2023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제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있는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농업회사법인 금산흑삼(주), 법무법인 상승 김한설 변호사,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가정의학과 김양현 교수, 밤쌀당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이지원‧소프라노 조윤정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제이에스뷰티는 지난 2022년에 한국무역협회 경기도 수출 지원사에 선정돼 지난 10월 두바이에서 개최된 세계 뷰티 박람회에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수출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전했다.

박혜진 대표는 “건강과 노화를 방지하고 인체 보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연구를 이어가는 것과 동시에 한국의 뷰티산업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