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유튜브 채널 방송화면 캡처

유튜버 쯔양이 비빔면 8봉지 먹방을 공개했다.

최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간단하게 비빔면 ?개와 차돌박이 먹방’이라는 제목의 새 먹방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직접 조리한 비빔면 8봉지와 한우 구이를 준비해 먹방을 진행했다. 쯔양은 면에 비빔장을 비비면서 “면을 삶고 부으면서 손으로 만져봤는데 엄청 탱글탱글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감탄했다. 또 “면이 오래 돼서 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면이 하나도 안 끊기고 뻑뻑하지도 않고 엄청 탱글탱글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비빔면 먹방을 선보이면서 “이런 라면 맛은 진짜 처음, 밀가루 라면 식감이 아니다”라며, “식감 진짜 짱”, “비빔면 레전드”, “마법의 면” 등 감탄을 연발했다. 특히 먹방 막바지에 이르러서는 “원래 비빔면은 면이 불면 먹기 힘들어서 끝으로 갈수록 먹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이 비빔면은 끝까지 안 불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뒷맛이 되게 시원하고 깔끔하다”라고 말하며 비빔면에 한우 구이를 더한 먹음직스러운 먹방을 선보였다. “다들 고기를 먹다가 비빔면을 먹지만 비빔면을 먹기 위해 고기를 먹는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쯔양은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가서 새콤달콤하고 너무 맛있었다”, “완벽한 한끼”라며 먹방을 마무리했다.

한편, 쯔양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음식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