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은세가 Timeless French 컨셉의 여성복 브랜드 마리끌레르(marie claire)와 함께 자유롭고 멋스러운 프렌치룩을 화보에 담아냈다.

마리끌레르(marie claire)는 지난 10일 배우 기은세와의 23SS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marie claire)의 이번 컬렉션은 ‘진정한 나다움을 그려가며 있는 그대로를 표현하는 프렌치스러운 여성의 찬란한 모먼츠’라는 주제로 전개되었다. 마리끌레르(marie claire)의 새로운 컬렉션은 데일리룩,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웨어러블한 룩을 제안한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생기 넘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뭇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기은세는 특히 마리끌레르의 원피스 제품들을 그녀만의 색으로 소화했다. 마리끌레르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인 롱원피스를 화사하게 표현했고, 데님원피스나 바스락원피스, 민소매원피스, 미니 셔츠원피스와 같이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 역시 프렌치 캐주얼하게 선보였다.

마리끌레르 원피스를 비롯하여 각종 로고 반팔니트와 가디건, 티셔츠 등 화보 속 배우 기은세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FNC몰’을 통해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