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시아(Nutricia)가 오늘 4월 7일(금)부터 4월 13일(목)까지 7일 동안 성수동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아프리콧’에서 다섯 번째 브랜드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이하 위-케어)>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위-케어’는 뉴트리시아의 다섯 번째 공식 캠페인으로 1,000일의 여정 속 부모에게 공감과 존경을 전하는 취지로 진행되며, 산부인과 전문의 선생님을 초빙해 △임산부의 건강한 태교를 돕는 태교 클래스 △아기와 엄마의 정서적 교감 증진 △아기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는 맘앤베이비클래스 등 뉴트리시아의 공식 커뮤니티인 ‘압타클럽’ 멤버를 대상으로 일상 속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올바른 교육을 프라이빗 세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유아동 패밀리 토탈 브랜드 ‘아프리콧 스튜디오’와 맞춤형 육아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육아정보 전문 브랜드 ‘으앙’이 함께하는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캠페인 시작 첫째 날인 오늘 4월 7일에는 약 27만 명의 SNS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뇽쌤’과 함께하는 산후 운동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으로, 출산 후 바른 회복을 위한 건강한 운동 클래스가 진행된다. 다음 날인 4월 8일에는 ‘으앙’과 함께 영유아 발달과 자극 활동에 대한 부모 맞춤형 멘토링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4월 9일에는 제주대학교병원 김윤주 교수님과 함께 배우는 건강한 아기 면역 관련 강의 세션, 그리고 김정아 소아과 전문의 선생님과 함께 하는 아기 성장에 꼭 체크해야 할 알레르기 관련 강의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뉴트리시아는 세계적인 식품 기업인 다논의 뉴트리션 사업부로 현재 150개국 영유아 식품 및 환자식 분야에 진출해 있으며, 120여 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영유아 영양 관련 연구와 혁신을 지속해 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