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이 로봇청소기 신제품 ‘S8 Pro Ultra’, ‘S8 Plus’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로보락 ‘S8 시리즈’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사전 관심고객 등록 시 신제품 출시 정보와 함께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관심고객 신청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배달의 민족 3만원 상품권과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번째 이벤트로는 개인 SNS에 로보락 S8 해시태그를 달고 기대평을 남길 경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관심고객 등록 후 제품을 구매하여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가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블루벤트 무무 및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의 제공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보락은 지난 2014년 글로벌 빅테크 출신 기술자들이 모여 설립한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이다며, 전문 인력들이 R&D 센터에 투입돼 로봇청소기 및 청소도구 가전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사전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는 로보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