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이 서포터즈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브뉴프랑은 판교점, 광교점, 광명점이 있으며 지점별 모집중이다."라며 "아브뉴프랑 서포터즈는 아브뉴프랑을 지역 특성에 따라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홍보하는데 자신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포터즈는 주로 아브뉴프랑에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매장에 방문하여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거나 아브뉴프랑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직접 참여한 콘텐츠로 홍보를 진행하는 등 개인 SNS를 통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 15기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 기존에는 우수활동자를 총 1회 선정해 지급했던 것에 더해 이번 기수에는 월 1회, 지점별 1명씩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리워드를 지급하여 홍보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15기로 선발될 경우 5월부터 8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신규 오픈 매장과 행사 일정 등 아브뉴프랑의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이며 발표는 4월 26일에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아브뉴프랑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